정다운 작가 : íì±ìëì°¨ Dream Gream -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
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 정다운 작가는 그것에서 영감을 받았다. 이후 지인들 통해 다양한 옷을 구해 그것들을 비틀고 구기거나 혹은 말은 상태 위에 색을 입히거나 매다는 표현기법을 연구했다. 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
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작업을 본 지도 교수가 차라리 물감을 버리고 '천'만 가지고 생각해보라는 조언이 지금 작업의 계기가 되었다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 정다운 작가는 그것에서 영감을 받았다.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 정다운 조영범 김도훈 이종국 강민기 재료: 20000*2000 (h)mm 외 가변설치 물과 바람 그리고 흔들리는 나무와 흐르는 시냇물,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자연 속에 잠시 멈추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공간 속에 넣고자 노력했습니다.
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
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 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 20000*2000 (h)mm 외 가변설치 물과 바람 그리고 흔들리는 나무와 흐르는 시냇물,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자연 속에 잠시 멈추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공간 속에 넣고자 노력했습니다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 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이후 지인들 통해 다양한 옷을 구해 그것들을 비틀고 구기거나 혹은 말은 상태 위에 색을 입히거나 매다는 표현기법을 연구했다.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작업을 본 지도 교수가 차라리 물감을 버리고 '천'만 가지고 생각해보라는 조언이 지금 작업의 계기가 되었다. 정다운 작가는 그것에서 영감을 받았다. 정다운 조영범 김도훈 이종국 강민기 재료:
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 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 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 이후 지인들 통해 다양한 옷을 구해 그것들을 비틀고 구기거나 혹은 말은 상태 위에 색을 입히거나 매다는 표현기법을 연구했다.
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작업을 본 지도 교수가 차라리 물감을 버리고 '천'만 가지고 생각해보라는 조언이 지금 작업의 계기가 되었다. 20000*2000 (h)mm 외 가변설치 물과 바람 그리고 흔들리는 나무와 흐르는 시냇물,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자연 속에 잠시 멈추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공간 속에 넣고자 노력했습니다. 정다운 조영범 김도훈 이종국 강민기 재료: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 이후 지인들 통해 다양한 옷을 구해 그것들을 비틀고 구기거나 혹은 말은 상태 위에 색을 입히거나 매다는 표현기법을 연구했다. 정다운 작가는 그것에서 영감을 받았다.
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
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작업을 본 지도 교수가 차라리 물감을 버리고 '천'만 가지고 생각해보라는 조언이 지금 작업의 계기가 되었다. 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정다운 조영범 김도훈 이종국 강민기 재료: 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 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 정다운 작가는 그것에서 영감을 받았다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 20000*2000 (h)mm 외 가변설치 물과 바람 그리고 흔들리는 나무와 흐르는 시냇물,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자연 속에 잠시 멈추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공간 속에 넣고자 노력했습니다. 이후 지인들 통해 다양한 옷을 구해 그것들을 비틀고 구기거나 혹은 말은 상태 위에 색을 입히거나 매다는 표현기법을 연구했다.
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 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정다운 작가는 그것에서 영감을 받았다. 20000*2000 (h)mm 외 가변설치 물과 바람 그리고 흔들리는 나무와 흐르는 시냇물,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자연 속에 잠시 멈추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공간 속에 넣고자 노력했습니다.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
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 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 20000*2000 (h)mm 외 가변설치 물과 바람 그리고 흔들리는 나무와 흐르는 시냇물,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자연 속에 잠시 멈추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공간 속에 넣고자 노력했습니다. 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이후 지인들 통해 다양한 옷을 구해 그것들을 비틀고 구기거나 혹은 말은 상태 위에 색을 입히거나 매다는 표현기법을 연구했다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 정다운 작가는 그것에서 영감을 받았다.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
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
정다운 조영범 김도훈 이종국 강민기 재료: 이후 지인들 통해 다양한 옷을 구해 그것들을 비틀고 구기거나 혹은 말은 상태 위에 색을 입히거나 매다는 표현기법을 연구했다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 정다운 작가는 그것에서 영감을 받았다.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작업을 본 지도 교수가 차라리 물감을 버리고 '천'만 가지고 생각해보라는 조언이 지금 작업의 계기가 되었다. 금속 (스테인리스, 아연도금판), 우레탄도장, 조명 사이즈: 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20000*2000 (h)mm 외 가변설치 물과 바람 그리고 흔들리는 나무와 흐르는 시냇물,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자연 속에 잠시 멈추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공간 속에 넣고자 노력했습니다. 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
정다운 작가 : íì±ìëì°¨ Dream Gream -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. 소리천 산책로 끝 자락에 위치한 이곳을 '쉼'이라고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 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.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작업을 본 지도 교수가 차라리 물감을 버리고 '천'만 가지고 생각해보라는 조언이 지금 작업의 계기가 되었다. Fabric drawing#77 72.7×90.0cm fabrics, frame 2019.
국내작가 > 문학가 > 현대문학가>소설가 정다운. 부안 변산의 부사의방 아랫마을에서 태어나 부사의방이 있는 개암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된 후, 불교신문 편집구장, 총무원장 비서실장, 중앙상임포교사 등을 역임하면서 종단 발전에 기여했다.